사용한지 1년 되었는데, 아주 만족합니다 업무에 전혀 지장없고 사용하기 편해요 원격으로 관리해주셔서 걱정없이 사용합니다 소규모 업체에 사용하기 딱입니다
출력속도가 빨라서 좋아요
인쇄도 깨끗하게 잘되고, 장기적으로 점검해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
고장도 없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